OUR SOLUTION

솔루션 소개

고객불만처리 ONWAY-VOC

고객불만처리(VOC) 시스템 소개

ONWAY-VOC (고객불만처리) 솔루션은 VOC접수, VOC분류, 담당자 지정, VOC이관, VOC처리, VOC승인, VOC통보, 환경설정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기업용 고객불만처리 웹솔루션 입니다. 순수 웹기반의 시스템으로 독립시스템 방식 또는 ASP방식으로 중소기업에서 대기업까지 어떤기업이나 쉽고, 저렴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업무특성에 맞추어 최적의 시스템으로 커스터마이징 해 드립니다. (마케팅팀 02-6340-2340)

고객불만처리(VOC) 시스템 기능

1. 사용자 모드
  • 최신 유형의 FAQ, VOC 처리상태 확인, VOC 처리 만족도 평가, 동일 VOC 다시 제기, 개인정보 노출차단, 마이 페이지
2. 담당자 모드
  • 유형별 VOC 접수 : VOC 유형별로 VOC를 접수
  • 오프라인 VOC 등록 : 오프라인으로 접수 받은 VOC를 담당자가 등록하는 기능
  • 동일고객 VOC 이력 확인 : 동일 고객의 VOC 이력을 모두 조회
  • VOC 반려 : 담당업무가 아니거나 해당 사항이 없는 경우 VOC 접수 상태로 돌리는 기능
  • VOC확인 로그 : 접수된 VOC를 확인한 사람의 로그를 남겨서 필요시 활용
  • VOC 처리지연 알람 : 지정된 기간을 초과한 VOC에 대해서 담당자에게 이메일및 SMS오 알림 기능
3. 관리자 모드
  • 권한관리 : 사용자별 권한을 설정하는 기능
  • 팀별 업무관리 기능 : 팀별로 처리 업무를 구별하는 기능
  • 알리미 관리 : VOC 접수 후 ㅁ 시간 경과시 알리미 작동 등 관리 기능
  • 코드 관리 : VOC 유형, VOC 원인등 각종 항목을 코드화 관리
  • 결재선 관리 : 결재에 대한 루트 관리 기능
  • FAQ 관리 : FAQ 등록 기능, 순서 조정 기능
  • 답변 템플릿 관리 : 답변 템플릿을 여러가지 유형으로 제공하여 필요시 사용토록 함
  • 통계관리 : 유형별, 원인별, 기간별, 중복VOC, 고객별,..
  • 환경설정 : 운영에 필요한 환경설정 기능

개발배경 및 도입효과

1. 개발배경
  • 고객불만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여 고객만족 실현
  • 고객 불만의 유형 및 원인을 정밀하게 분석하여 재발 방지
  •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제공
  • 고객불만 빈도가 높은 조직 및 담당자 분류하여 원인분석 및 재발방지 교육 실시
  • 고객 불만및 처리에 대한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
  • 웹기반을 이용한 다양한 기업 인프라를 위한 통합 솔루션 필요
  • 회사, 팀등 조직에서 발생되는 업무 및 진행사항 관리/공유
2. 도입효과

고객불만처리(Onway-VOC) 도입으로 초래되는 기업의 변화는 업무집중과 효율성 향상 및 체계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무한 경쟁시대의 경쟁력이 강화되고, 자료의 효율적인 공유와 업무의 흐름이 원활해 지며, 정보의 보안이 확실히 강화되어 디지털시대의 변화에 부응하는 기업의 새로운 문화가 형성됩니다

◑ 자원 및 비용 절감
  • 원활한 정보 공유 및 신속한 고객불만처리를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
  • 빠르고 신속한 자료 검색
  • 효율적인 업무처리로 불필요한 자원 낭비 방지
  • 원인 분석과 통계를 통해 고객불만 재발방지
  • 경제적인 도입 비용과 손쉬운 유지보수로 시스템 구축에 대한 업무 부담 해소
◑ 업무 집중력 향상
  • 문서작업, 검색작업의 간편화로 꼭 필요한 업무에 집중 가능
  • 웹을 이용하므로 언제 어디서나 업무에 접근하여 손쉽게 업무 진행 가능
◑ 원활한 의사소통 및 빠른 의사결정
  • 웹기반의 실시간 정보 공유로 신속한 업무 처리
  • 신속한 자료 전달 및 정보 공유로 빠른 의사결정
  • 각종 지식자료의 원활한 흐름을 통해 지식기반경영의 토대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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