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SOLUTION

솔루션 소개

매장관리 ONWAY-SHOP

매장관리(SHOP) 시스템 소개

ONWAY-SHOP (매장관리) 솔루션은 기업(매장) 에서 필요한 영업관리, 매출관리, 고객관리, 재고관리, 각종통계등의 기능을 사용자별 권한에 따라 허용된 기능만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현된 종합 시스템으로 특별한 교육이나 설명서 없이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순수 웹기반의 시스템으로 독립시스템 방식 또는 ASP방식으로 중소기업에서 대기업까지 어떤기업이나 쉽고, 저렴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업무특성에 맞추어 최적의 시스템으로 커스터마이징 해 드립니다. (마케팅팀 02-6340-2340)

매장관리(SHOP) 시스템 기능

1. 고객정보
  • 고객정보, 거래내역, 수금기록, SMS발송, eMail 발송, DM라벨 출력
  • 출력시 인쇄물 확대 및 상하로 이동 기능(마우스의 조작만으로 가능)
2. 발주관리
  • 발주서 작성, 발주서 조회, 발주서 출력
3. A/S관리
  • A/S 조회, A/S접수, A/S출고, 수리출고, 수리입고
4. 입고관리
  • 매입처리, 매입현황, 반입처리, 반입현황
5. 출고관리
  • 매출처리, 매출현황, 반출처리, 반출현황
6. 재고관리
  • 내부수불, 재고조사출력, 재고조정, 현재재고
7. 현금출납
  • 기타수입, 일반지출
8. 경영관리
  • 영업분석
9. 거래처관리
  • 거래처정보, 거래내역, 지급기록, 지출결의, 세금계산서 발행, SMS발송, eMAIL 발송, DM라벨 출력
10. 코드관리
  • 제품코드, 옵션코드
11. 환경설정
  • 도움말, 사용자관리, 비밀번호변경, 사용자로그인, 바코드출력, 자료백업, 정리자료백업, 자료정리

개발배경 및 도입효과

1. 개발배경
  • 영업 및 고객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하여 연관업무에서 각종정보를 실시간 공유 필요
  • 방대한 영업정보의 효율적인 관리 및 검색 필요
  • 마케팅 정책 수립등에 실질적인 데이터를 실시간 적용 필요
  • 물류이동 정보의 실시간 공유로 생산/주문/배송 등의 리드타임 단축 필요
  • 고객의 주문 내역 및 처리 결과를 시스템적으로 관리 필요
  • 고객의 불만 사항이나 요구사항을 공유하여 고객만족을 향상
  • 업무 효율화 및 체계적인 고객서비스 툴 필요
2. 도입효과

매장관리(onway-shop) 도입으로 초래되는 기업의 변화는 업무집중과 효율성 향상 및 체계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무한 경쟁시대의 경쟁력이 강화되고, 업무의 흐름이 원활해 지며, 디지털시대의 변화에 부응하는 기업의 새로운 문화가 형성됩니다.

  • 매장운영을 체계적이고 통합적으로 관리
  • 경제적인 도입 비용과 손쉬운 유지보수로 시스템 구축에 대한 업무 부담 해소
  • 소비자 신뢰를 위한 동일한 가격체계, 바코드 관리
  • 시스템 도입에 따른 업무효율화로 고정비 획기적 절감
  • 업무프로세스 표준화로 신속한 업무 처리 가능
  • 재고파악, 발주 등 물류와 영업업무 처리 향상
  • 전화 고객에 대한 고객정보/상담정보 미리 확인 가능
  • 실시간 재고 파악으로 적정재고 유지 가능
  • 경영 데이터의 정확성 향상
  • 월별 결산마감 단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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